로그인

로그인 FAQ

FAQ

관련 FAQ 로그인 정보와 관련된 질문과 답변 목록입니다

인터넷으로 보험가입을 했는데 계약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으로 가입을 하시더라도 보험료가 입금되지 않으면 계약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를 하셨을 경우에는 바로 계약조회가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으로 보험료를 입금하신 경우에는 보험료 입금을 확인한 후에 계약조회가 가능합니다.
하우머치 자동차보험을 가입했는데 계약조회가 바로 안돼요.
하우머치 자동차보험 계약조회는 계약일의 익일부터 가능합니다.
하우머치 인터넷을 이용할 때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되나요?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는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신 후 계약 또는 사고와 관련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본인 확인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궁금한 내용을 인터넷으로 질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하우머치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도와주세요]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보험계약 또는 보험견적 문의, 보상 상담, 홈페이지 이용 등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 등 무엇이든 의견을 주시면 저희 하우머치 상담원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인터넷으로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는 인터넷을 통해 보험료 계산 및 가입, 계약 조회/변경, 보상처리결과 조회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보험료 산출 및 가입의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나 보험가입자의 계약조회 및 변경 사고처리결과 조회는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