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FAQ

FAQ

관련 FAQ 로그인 정보와 관련된 질문과 답변 목록입니다

하우머치 인터넷을 이용할 때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되나요?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는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신 후 계약 또는 사고와 관련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본인 확인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궁금한 내용을 인터넷으로 질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하우머치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도와주세요]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보험계약 또는 보험견적 문의, 보상 상담, 홈페이지 이용 등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 등 무엇이든 의견을 주시면 저희 하우머치 상담원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인터넷으로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는 인터넷을 통해 보험료 계산 및 가입, 계약 조회/변경, 보상처리결과 조회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보험료 산출 및 가입의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나 보험가입자의 계약조회 및 변경 사고처리결과 조회는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롯데손해보험도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나요?
롯데손해보험은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는 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공인인증서 발급 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공인인증서 발급 가능한 곳은 은행 및 증권사 입니다.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지 않으셨다면 먼저 거래중인 은행 및 증권사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
1.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을때 입력하신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2. 한 PC에 여러 사람의 공인인증서가 저장되어 있을 경우 본인의 공인인증서를 찾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3.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분실 시 발급 받으신 은행 및 증권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대의 컴퓨터에서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려면 어떡하지요?
여러 대의 컴퓨터에서 고객님의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시려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공인인증서가 저장된 컴퓨터에서 그 공인인증서를 복사하시어 사용하고자 하시는 다른 컴퓨터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인인증서의 비밀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는 보통 하드에 저장하여 사용하지만 보안의 안전성을 위해서는 별도의 USB에 저장하여 휴대하시다가 원하시는 컴퓨터에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