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FAQ

FAQ

관련 FAQ 로그인 정보와 관련된 질문과 답변 목록입니다

인터넷으로 보험가입을 했는데 계약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으로 가입을 하시더라도 보험료가 입금되지 않으면 계약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를 하셨을 경우에는 바로 계약조회가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으로 보험료를 입금하신 경우에는 보험료 입금을 확인한 후에 계약조회가 가능합니다.
let:click 자동차보험을 가입했는데 계약조회가 바로 안돼요.
let:click 자동차보험 계약조회는 계약일의 익일부터 가능합니다.
let:click 인터넷을 이용할 때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되나요?
롯데let:click 다이렉트는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신 후 계약 또는 사고와 관련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본인 확인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궁금한 내용을 인터넷으로 질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고객센터>금융소비자포털>온라인상담신청]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보험계약확인, 보험료 납입, 계좌정보 변경, 증명서 발행 등의 가입하신 보험에 대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질병, 교통사고 등의 사유로 인한 보험금 청구 및 보상처리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보험계약대출 등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대표이사 이명재 서울시 중구 소월로3(남창동, 롯데손해보험빌딩)사업자등록번호 104-81-30770
COPYRIGHTⓒ LOTTE INSURANCE CO., LTD. ALL RIGHTS RESERVED.

  • 웹접근성우수사이트
  • 한국신용평가신용등급A+획득
  • 한국기업평가등급A+획득
  • ISO 27001인증획득
  • 페이스북
  • 블로그
  • 유투브
  • 인스타
  • 굿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