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접수

고객님의 작은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 롯데손해보험 하우머치는 작은 불편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민원 발생 시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민원접수 · 처리절차

  • 고객님의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롯데손해보험에서는 아래와 같은 처리절차를 통해 신속히 처리하고 있습니다.

STEP1 신청 홈페이지, 전화, 팩스로 신청하세요 STEP2 접수 접수사항 및 담당자가 지정됩니다. STEP3 처리 담당자가 전화 혹은 이메일로 답변을드립니다. STEP4 완료 고객님의 문의 및 불만사항에 대한 처리가완료됩니다.

처리관련 안내사항

  • 민원은 반드시 실명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익명 혹은 차명으로 접수하거나 근거 없이 비난하는 음해성 내용의 민원은 처리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접수사항에 대한 처리 기안은 업무일 기준 (평일) 3일 이내에 답변 해드립니다.
  • 민원 신청 시 동일한 내용의 신청을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한 후 접수되는 민원서류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별도 처리 없이 종결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계약의 해지 및 변경은 콜센터(1588-334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홈페이지 접수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원 접수 1588-3344 토, 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팩스 접수 민원신청서를 출력 후 작성하시고 팩스로 접수하세요.

온라인민원접수 민원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 adobe reader 내려받기본 자료는 PDF로 작성되어 ADOBE PDF 리더가 필요합니다. ADOBE READER 내려받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뷰어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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