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접수안내

고객님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 민원은 반드시 실명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익명 혹은 차명으로 접수하거나 근거 없이
    비난하는 음해성 내용의 민원은처리 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당사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정책을 수립하고 상시협의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불공정거래
    발생 시 민원접수를 통해 신고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후 결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고처리 안내

  • 고객님의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롯데손해보험에서는 이와 같은 처리절차를 통해 신속히 처리하고 있습니다.

 STEP 1. 신청
홈페이지, 전화, 팩스로 신청하세요. STEP 2. 접수
접수사항 확인 및 담당자가 지정됩니다. STEP 3. 처리
담당자가 전화 혹은 이메일로 답변을 드립니다. STEP 4. 완료
고객님의 문의 및 불만 사항에 대한 처리가 완료됩니다.

처리 관련 안내사항

  • 접수사항에 대한 처리 기한은 3일 이내에 답변 해드립니다.
    단, 민원 내용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이 발생될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인터넷을 통해 접수된 민원의 처리결과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답변 드립니다.
  • 민원 신청 시 동일한 내용의 신청을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 한 후 접수되는 민원서류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별도 처리 없이 종결 처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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