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보험금 청구

가입당시 안내받으신 '고객명', '가입일련번호'를 확인해주세요.

고객명 확인방법

· 구매자가 아닌 실제 인수/사용자를 말합니다.
· 구매자와 인수/사용자가 동일한 경우 (예 : 구매자 홍길동, 인수/사용자 홍길동)
· 구매자와 인수/사용자가 다른 경우 (예 : 구매자 홍길동, 인수/사용자 임꺽정 → 고객명 임꺽정)

가입일련번호 확인방법

· 수신받은 알림톡의 '가입증명서'상 증권번호 옆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 '가입일련번호'를 모르실 경우, 당사 고객센터(02-6320-4933)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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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센터(02-6320-4933)로 연락바랍니다.

보험금청구 절차 및 필수체크

아래 질문사항을 확인하세요.

Q1.
제조사의 무상 A/S 기간을 경과하셨습니까? (제조사의 무상 A/S보증기간 내 사고는 보상대상이 아닙니다.)
  • Y
  • N
Q2.
기능적 고장 입니까? (충격,화재,침수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고장은 보상대상이 아닙니다.)
  • Y
  • N

보험금청구 절차

자세히보기

step1보험금청구 >  step2담당자지정 > step3사고조사 또는 심사 > step4보험금 확정 및 지급

보험금 신청 대상이 아닙니다. 본 서비스는 무상 A/S보증기간
연장 서비스로 제조사의 무상A/S정책에 의한
기능 고장에 대해 보상합니다.
관련문의: 02-6320-4933
롯데손해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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