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안내

고객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문의사항에 대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저희 상담원이 직접 전화 또는 이메일로 답변해 드립니다.
  • 상담구분을 선택하시고 내용을 자세히 작성해 주세요.

온라인 상담 처리 절차 안내

  •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롯데손해보험에서는 이와 같은 처리절차를 통해 신속히 처리하고 있습니다.

 STEP 1.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STEP 2. 접수
접수사항 확인 및 담당자가 지정됩니다. STEP 3. 처리
담당자가 전화 혹은 이메일로 답변을 드립니다. STEP 4. 완료
고객님의 문의 및 불만 사항에 대한 처리가 완료됩니다.

온라인 상담 관련 안내사항

  • 문의사항에 대한 처리는 3일 이내에 답변해 드리며, 다소 기간의 소요되는 문의사항의 경우 별도의 연락을 통하여 안내하여 드립니다.
  • 인터넷을 통해 접수된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로 답변해 드립니다.
  • 온라인 상담은 하우머치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오니, 하단 버튼을 클릭하시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롯데손해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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