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출동서비스 - 롯데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운행 중 차량의 고장으로 고생하셨다구요? 해피카는 긴급견인, 비상출동 등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를 위해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Happy'한 자동차를 위한 롯데손해보험만의 긴급 현장 출동서비스! Happy Car 현장 가까운 곳에서 바로 출동 합니다. 서비스 연락처 : 1588-3344

긴급출동서비스란

긴급출동 서비스, 이럴 때 이용하세요

고장으로 인한 운행이 불가할 경우 긴급 견인 서비스 차량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 할 경우 인근 정비공장(기본 10km 이내)까지 1일 1회 무료 견인해드립니다. 단, 기본거리 초과시 1km당 추가비용이 청구됩니다. 서비스별 1회당 무료 견인거리 실속형 10km이내, 기본형 30km이내, 안심형 50km이내 연료가 떨어져 운행이 불가한 경우 비상급유 서비스 운전중 연료가 떨어졌을때, 보험기간내 최초 2회 이용시까지 (단, 보험기간이 11개월 미만인 경우에는 보험기간 내 최초 1회 이용시까지) 1일 1회 아래 기재된 한도의 긴급운행용 연료를 주유하여 드립니다. 단, 휘발유, 경유 차량만 가능하며, LPG차량의 경우 긴급견인서비스로 대체하여 드립니다. 서비스별 1회당 비상급유 한도 실속형 최대 3리터, 기본형 및 안심형 최대 5리터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 배터리 충전 서비스 차량이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 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차량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립니다. 배터리 교환시에는 실비를 받고 교환해드립니다. 하이브리드 및 전기자동차는 긴급견인서비스로 대체 제공합니다. 타이어에 문제가 발생 된 경우 타이어 교체 서비스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할 때 고객이 가지고 계신 예비타이어로 교체해 드립니다. 단, 예비타이어가 없어 신규타이어가 필요한 경우 실비를 받고 교환해드립니다. 문이 잠겨 문제가 발생 된 경우 잠금 장치 해제 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차량의 키를 자동차 실내에 두고 차 문을 잠근 경우나 분실한 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하여 드립니다. 단,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합니다. 또한 외제차량 및 잠금장치해제가 불가능한 일부 차량의 경우에는 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해제를 원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비용은 피보험자가 부담합니다. 또한 잠금장치의 해제를 위하여 부득이 파손된 부분의 원상복구를 위해 소요되는 비용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비상상황이 발생한 경우 긴급구난 서비스 차량 운행 중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자력으로 운행하지 못하여 구난을 필요로 하는 경우 긴급 구난하여 드립니다. 단, 차량의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경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특수한 구난을 한 경우에는 추가 발생비용에 대해서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특수한 구난이란 아래의 상황을 말합니다. 1) 구난작업 시작으로부터 견인고리 연결시까지의 소요시간이 1시간 초과시 2) 2.5t을 초과하는 구난형 특수자동차로 구난한 경우 3) 기타 별도의 구난장비(크레인 등)또는 구난차량(4륜구동차량등) 및 2대 이상의 구난차량을 사용하여 구난한 경우

그밖에 이런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요~

1.브레이크,엔진, 파워오일 보충서비스-차량이 브레이크오일,엔진오일,파워오일의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출동하여 오일의 부족분을 보충합니다. 2.라지에이타 캡교환서비스-계약자 차량이 라지에타캡 부품의 불량 및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하여 라지에타캡을 교환해드립니다. 3.브레이크등, 전조등 교환서비스-브레이크등,전조등 고장으로 운행 불가시 일반 전구등으로 교환해드립니다. 4.윈도우 브러시 교환 서비스-우천이나 눈이 오는 때에 한하여 차량의 윈도우브러쉬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윈도우브러쉬교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퓨즈 교환 서비스-차량이 퓨즈단락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하여 퓨즈를 교환하여 드립니다.단, 메인퓨즈 부품실비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6.부동액 보충 서비스-차량이 부동액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할 경우 긴급출동하여 1리터 한도내에서 부족분을 보충해드립니다. 7.오버히트 (엔진과열) 응급조치 서비스-차량이 오버히트(엔진과열)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하여 응급 조치해 드립니다.

서비스안내

긴급출동 서비스 대상 차량 안내

긴급출동 서비스 대상 차량 안내 테이블 입니다.
구분 서비스 안내
서비스 기준 let:now 긴급출동서비스 특별약관 가입 자동차
서비스 대상 차종(종목) 승용차, 5톤 이하의 화물차, 25인승 이하의 승합차
서비스 횟수 - 보험기간 6개월 미만 : 3회
- 보험기간 6개월 이상~11개월 미만 : 4회
- 보험기간 11개월 이상~1년 미만 : 5회(안심형 6회)
- 보험기간 1년 : 5회(안심형 6회)

※ 비상급유 서비스는 보험기간 종료까지 2회 한도(단, 보험기간이 11개월 미만인 경우에는 1회 한도)
서비스 종류 특약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관련 유의사랑

  • 장기 운전자보험 가입한 계약자로 서비스 대상일지라도 본인 소유의 차량 외에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긴급출동 서비스는 고객님이 요청한 건에 한하여 서비스를 해 드리며, 임의로 조치 받은 서비스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자동차보험 let:now 긴급출동서비스 특약 가입자의 경우 1년에 5회(안심형의 경우 총 6회)까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5회를 다 소진하였을 경우 추가 서비스 및 특약 추가 가입은 불가능합니다.(보험기간 6개월 미만 3회, 보험기간 6개월 이상~11개월 미만 4회) 단, 장기 운전자보험 계약자로 let:now 긴급출동서비스 무료대상일 경우에는 무료서비스 항목에 한하여 2회까지 추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롯데손해보험

대표이사 이은호 서울시 중구 소월로3(남창동, 롯데손해보험빌딩)사업자등록번호 104-81-30770
COPYRIGHTⓒ LOTTE INSURANCE CO., LTD. ALL RIGHTS RESERVED.

  • 웹접근성우수사이트
  • 한국신용평가신용등급A+획득
  • 한국기업평가등급A+획득
  • ISO 27001인증획득
  • 페이스북
  • 블로그
  • 유투브
  • 인스타
  • 굿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