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출동 서비스

운행 중 차량의 고장으로 고생하셨다구요? 해피카는 긴급견인, 비상출동 등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를 위해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Happy'한 자동차를 위한 롯데손해보험만의 긴급 현장 출동서비스! Happy Car 현장 가까운 곳에서 바로 출동 합니다. 서비스 연락처 : 1588-3344

긴급출동서비스란

긴급출동 서비스, 이럴 때 이용하세요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고장으로 인한 운행이 불가할 경우 , 연료가 떨어져 운행이 불가할 경우,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 ,타이어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문이 잠겨 문제가 발생된 경우, 비상상황이 발생된 경우 이용

그밖에 이런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요~

1.브레이크,엔진, 파워오일 보충서비스-차량이 브레이크오일,엔진오일,파워오일의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출동하여 오일의 부족분을 보충합니다 2.라지에이타 캡교환서비스-계약자 차량이 라지에타캡 부품의 불량 및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하여 라지에타캡을 교환해드립니다. 3.브레이크등, 전조등 교환서비스-브레이크등,전조등 고장으로 운행 불가시 일반 전구등으로 교환해드립니다. 4.윈도우 브러시 교환 서비스-우천이나 눈이 오는 때에 한하여 차량의 윈도우브러쉬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윈도우브러쉬교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퓨즈 교환 서비스-차량이 퓨즈단락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하여 퓨즈를 교환하여 드립니다.단, 메인퓨즈 부품실비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6.부동액 보충 서비스-차량이 부동액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할 경우 긴급출동하여 1리터 한도내에서 부족분을 보충해드립니다 7.오버히트 엔진과열 응급조치 서비스-차량이 오버히트(엔진과열)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하여 응급 조치해 드립니다

서비스안내

긴급출동 서비스 대상 차량 안내

긴급출동 서비스 관련 연락처 안내 테이블 입니다.
구분 서비스 안내
서비스 기준 해피카 서비스 / 특별약관을 통해 가입한 자동차
서비스 대상 차종(종목) 승용차, 5톤 이하의 화물차, 25인승 이하의 승합차
서비스 횟수 - 보험기간 6개월 미만 : 3회
- 보험기간 6개월 이상~11개월 미만 : 4회
- 보험기간 11개월 이상~1년 미만 : 5회(안심형 6회)
- 보험기간 1년 : 5회(안심형 6회)

※ 비상급유 서비스는 보험기간 종료까지 2회 한도(단, 보험기간이 11개월 미만인 경우에는 1회 한도)
서비스 종류 특약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관련 유의사랑

  • 장기 운전자보험 가입한 계약자로 서비스 대상일지라도 본인 소유의 차량 외에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긴급출동 서비스는 고객님이 요청한 건에 한하여 서비스를 해 드리며, 임의로 조치 받은 서비스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자동차보험 해피카 서비스 I (긴급출동 서비스) 특약 가입자의 경우 1년에 5회(안심형의 경우 총 6회)까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5회를 다 소진하였을 경우 추가 서비스 및 특약 추가 가입은 불가능합니다.(보험기간 6개월 미만 3회, 보험기간 6개월 이상~11개월 미만 4회) 단, 장기 운전자보험 계약자로 해피카 서비스 I (긴급출동 서비스) 무료대상일 경우에는 무료서비스 항목에 한하여 2회까지 추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